해양 2 사이클 디젤 엔진을위한 스포츠 토토 판매점 측정 기술 개발을위한 새로운 테스트 조직
2009 년 11 월 2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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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wasaki Heavy Industries는 Kobe Factory에 스포츠 토토 판매점 조치를 개발하기 위해 2주기 디젤 테스트 엔진을 설립하기로 결정했으며 건설이 시작되었습니다. 국제 운송에서 NOX (질소 산화물) 배출에 관한 IMO 3 차 규정은 2016 년부터 제정되었으며, 해양 디젤 엔진에서 방출 된 NOX를 배기 가스에 의해 규제되는 수중의 현재 수준에서 80% 감소시켜야합니다. 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우리는 미래에 더욱 엄격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스포츠 토토 판매점 규제를 충족시키고 기관을 개선하기위한 미래의 연구를 위해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Kobe Factory에 디젤 테스트 엔진을 설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소형 디젤 테스트 기계를 사용하여 주로 실험실 수준에서 스포츠 토토 판매점 친화적 인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새로운 디젤 테스트 엔진의 설립은 이전 개발 결과를 실제 적용하기 전에 실제 기계 크기의 지속적인 테스트가 필요하다는 결정 때문입니다. 향후 개발을 위해 계열사는 가와사키 조선, 가와사키 중공업 및 가와사키 엔지니어링도 참여할 것이며 가와사키 중공업 그룹의 모든 강점으로 개발에 참여할 것입니다. 이 디젤 스포츠 토토 판매점 엔진은 실린더 직경이 50cm 인 2 사이클 전자 제어 엔진과 2 기통이있는 2 사이클 전자 제어 엔진이며 실제 기계와 동일한 조건에서 스포츠 토토 판매점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스타트 업은 2010 년 초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우리는이 테스트 기관에서 얻은 결과를 우리 제품에 신속하게 반영 할 것이며,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해양 분야의 지구 스포츠 토토 판매점을 개선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